- 회의일시 : 2021.11.30.(화), 14:00
연번 | 안건 내용 | 의결 사항 | 답변 및 반영시기 |
1 | 학식 메뉴 다양화 | ▷ 학생식당 식수 인원을 높이기 위해 학생, 교직원 모두 학교 식당을 이용하기 위한 교내 분위기 조성 필요 | ▷ 2022년도 물가상승이 예상됨에 따라 현 단가를 유지하고, 운영 관련하여 총학생회와 협의하여, 교내식권 사용의 다양한 활용도를 제안할 예정 ∘ 학생식당 운영 위탁업체 선정 : 2022. 2월까지 ∘ 학식메뉴 다양화를 위한 총학생회 협의 : 2022. 3월까지 |
2 | 셔틀버스 정류장 벤치 설치 | ▷ 벤치 설치 이후 대학소통위원회에 결과 통지 요청 | ▷ 셔틀버스 정류장에 벤치설치 완료 ∘ 벤치 설치 : 2021.12.14 ∘ 대학소통위원회 결과 회신 : 2021.12.17. |
3 | I동에서 운동장으로 이어지는 계단 보수 및 사용 | ▷ 개선되어야 할 필요성이 있으므로 적극적인 검토를 통해 조치 요청 1) 캠퍼스관리팀에서 우리 학교 구성원들의 사용 빈도나 요구 조건에 부합되게끔 각 전문 분야에 제안하고 여러 가지 안을 통해 부합한 판단하기 위한 검토 및 진행 절차를 밟아줄 것 2) 검토 및 진행 절차에 대한 사항을 다음 회의에서 다룰 수 있도록 회신해 줄 것 | ▷ 현재 통행하는 통행로 외 별도 통행로 추가설치에 대한 안전성, 필요성 등에 대한 부분을 2명 이상 전문가자문을 받아 대학소통위원회로 회신하겠음 ∘ 전문가 자문 : 2022.05.31. ∘ 대학소통위원회 결과 회신 : 2022.06.30 |
4 | 지정주차제 폐지 | ▷ 구성원 간의 원만한 합의 결과 도출을 위한 여론조사 실시 요청 1) 교수, 직원 측으로 문서 보내어 지정주차제 찬반 투표 실시 및 의견 수렴 2) 결과에 대한 사항을 다음 회의에서 다룰 수 있도록 회신해 줄 것 | ▷ 교수협의회, 직원노조로 여론조사 실시 요청 공문 발송(2021.12.21.) 1) 직원노조 - 지정주차제 폐지 설문조사 결과 회신(2022.01.10.) 2) 교수협의회 – 지정주차제 폐지에 대한 교수들의 의견 회신(2022.02.24.) |
5 | [기타] 학생회편제 및 대학편제의 상이함으로 발생되는 불편함에 대한 상세 안내 요청 | ▷ 학생들의 이해에 도움이 되는 방안을 만들어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게 사전에 충분한 설명 해줄 것 | ▷ 총학생회 대상 충분한 안내 예정 : 편제개편 발생시 |